경기뉴스광장 최옥분 기자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연말까지 지역의 맛집, 카페, 관광명소와 연계 혜택을 제공하는‘퍼펙트 데이 트립 투 파주’(PerFect Day Trip To Paju)를 진행한다.
퍼펙트 데이 트립 투 파주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지난해부터 인근 유명 맛집, 카페, 관광명소 17곳과 연계를 통한 방문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이다.
특히, 관광지 관광자원 연결을 통해 공유하는 플랫폼 연계를 실행에 옮기는 관광 분야의 공유는 관광 상품이 가진 특성과 연결에 따른 관광객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한다.
파주시 탄현면 관광특구에 위치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반경 2km 내에 위치한 헤이리 예술마을, 오두산 통일전망대에서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까지 차량으로 25분이 소요돼 방문고객과 지역 명소를 이어주는 관광 콘텐츠 허브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멤버십회원 중 파주시의 제휴처를 이용한 고객은 연간 1만5000여 명에 달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모든 등급의 멤버십 고객에게 제휴처 17곳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가운데 신세계 아울렛 앱(APP)에서 쿠폰 발급 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파주 관광명소인 임진각 평화 곤돌라 20% 할인, 벽초지 수목원 동반 2인까지 10% 할인이 제공된다.
지역의 유명 카페 REDFIFE, MUNJIRI 535, DIRTY TRUNK에서 평일 한정 전 품목 10% 할인 및 AND TERRACE에서는 아메리카노 1+1 서비스 또는 15% 할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지역의 인기 관광지 헤이리 마을 등 10곳에서도 제휴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