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07 (일)

  • 맑음동두천 -0.5℃
  • 맑음강릉 10.0℃
  • 박무서울 4.9℃
  • 박무대전 8.1℃
  • 맑음대구 -0.8℃
  • 맑음울산 2.4℃
  • 구름많음광주 5.6℃
  • 맑음부산 7.6℃
  • 흐림고창 7.5℃
  • 구름조금제주 12.1℃
  • 맑음강화 1.4℃
  • 맑음보은 2.9℃
  • 맑음금산 7.3℃
  • 맑음강진군 0.6℃
  • 맑음경주시 -2.9℃
  • 맑음거제 8.4℃
기상청 제공

지방자치

안성시 민원상담 콜센터, 하반기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경기뉴스광장 정일수 기자 |안성시가 민원상담 콜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반기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콜센터를 이용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URL이 포함된 문자 메시지를 전송해 실시할 예정이며, 주요 설문 내용으로는 △콜센터 상담사의 친철도 및 응대 태도 △민원 처리의 신속성 및 정확성 △시민들의 자유 의견 등 전반적인 사항을 조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안성시는 콜센터 전화상담 품질 향상과 민원 응대 시스템 개선에 활용할 방침이다.

 

안성시 콜센터는 올해 상반기 만족도 조사에서 100점 만점 중 97.8점을 기록하였다.

 

시 관계자는 “정기적인 콜센터 만족도 조사를 통해 민원상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랭킹

더보기


오피니언/피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