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광장 정일수 기자 |화성산업진흥원이‘2025년 청렴콘텐츠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우수작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2025 청렴콘텐츠 공모전’은 임직원이 직접 청렴 콘텐츠를 제작하며, 기관 내 청렴 문화를 자연스럽게 확산하고 전사적인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전 직원 및 청렴협의체의 투표를 거쳐 총 3개 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은 ‘톨게이트’로 2024년 선정된 화성산업진흥원 청렴 표어인 '청렴한 나 Hi, 부패한 나 Pass'를 활용해 부패한 차량은 청렴의 톨게이트를 통과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시각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상은 총 두 팀에게 돌아갔으며, AI 활용 영상으로 청렴의 핵심가치를 트렌디하게 표현한‘청렴한 나. Hi!’와 청렴 실천의 중요성을 소년만화 콘셉트로 재치 있게 나타낸 ‘아이템과 함께 Level-up! HIPA 청렴맨의 탄생’이 선정됐다.
전병선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참신한 아이디어로 청렴의 가치를 표현해 준 직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임직원 스스로 만들어가는 청렴 문화를 바탕으로 시민과 기업에 더욱 신뢰받는 화성산업진흥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